업셀링 서비스교육이 직무만족과 호텔의 재무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장현종[niceguyhj],곽강희[avenuy],정규엽[chungky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06.pdf

등록자장현종[niceguyhj],곽강희[avenuy],정규엽[chungky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1,17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5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번 논문
1996년 2월
34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3번 논문
1995년 2월
33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2번 논문
1995년 2월
32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1번 논문
1995년 2월
31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0번 논문
1995년 2월
30
제 3권 0호 [통권:3호] 9번 논문
1995년 2월
29
제 3권 0호 [통권:3호] 8번 논문
1995년 2월
28
제 3권 0호 [통권:3호] 7번 논문
1995년 2월
27
제 3권 0호 [통권:3호] 6번 논문
1995년 2월
26
제 3권 0호 [통권:3호] 5번 논문
199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