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05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7번 논문
2018년 10월
1604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6번 논문
2018년 10월
1603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5번 논문
2018년 10월
1602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4번 논문
2018년 10월
1601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3번 논문
2018년 10월
1600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2번 논문
2018년 10월
1599
제 27권 7호 [통권:111호] 1번 논문
2018년 10월
1598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15번 논문
2018년 8월
1597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14번 논문
2018년 8월
1596
제 27권 6호 [통권:110호] 13번 논문
2018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