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15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5번 논문
2008년 6월
614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4번 논문
2008년 6월
613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3번 논문
2008년 6월
612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2번 논문
2008년 6월
611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번 논문
2008년 6월
610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4번 논문
2008년 4월
609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3번 논문
2008년 4월
608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2번 논문
2008년 4월
607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1번 논문
2008년 4월
606
제 17권 2호 [통권:42호] 10번 논문
2008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