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4.pdf

등록자윤준[yj5447],임근욱[limku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89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35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7번 논문
2013년 4월
1034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6번 논문
2013년 4월
1033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5번 논문
2013년 4월
1032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4번 논문
2013년 4월
1031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3번 논문
2013년 4월
1030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2번 논문
2013년 4월
1029
제 22권 2호 [통권:72호] 1번 논문
2013년 4월
1028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14번 논문
2013년 2월
1027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13번 논문
2013년 2월
1026
제 22권 1호 [통권:71호] 12번 논문
2013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