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, 신뢰,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

저자 : 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2.pdf

등록자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9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번 논문
2010년 10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