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, 신뢰,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

저자 : 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090812.pdf

등록자김성섭[sskimyk2],서정모[sjm66],김미주[mijuclick]

등록일2010-04-06

조회수92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091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2번 논문
2022년 7월
2090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3번 논문
2022년 7월
2089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4번 논문
2022년 7월
2088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5번 논문
2022년 7월
2087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6번 논문
2022년 7월
2086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7번 논문
2022년 7월
2085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8번 논문
2022년 7월
2084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9번 논문
2022년 7월
2083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10번 논문
2022년 7월
2082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1번 논문
2022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