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김태희[thkim33],이보라,손은영[sage912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1 김연선(1).pdf

등록자김태희[thkim33],이보라,손은영[sage912]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3,24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135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11번 논문
2023년 2월
2134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10번 논문
2023년 2월
2133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9번 논문
2023년 2월
2132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8번 논문
2023년 2월
2131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7번 논문
2023년 2월
2130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6번 논문
2023년 2월
2129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5번 논문
2023년 2월
2128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4번 논문
2023년 2월
2127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3번 논문
2023년 2월
2126
제 32권 1호 [통권:145호] 2번 논문
2023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