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8 한진수.pdf

등록자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2,10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25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7번 논문
2017년 4월
1424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6번 논문
2017년 4월
1423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5번 논문
2017년 4월
1422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4번 논문
2017년 4월
1421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3번 논문
2017년 4월
1420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2번 논문
2017년 4월
1419
제 26권 3호 [통권:99호] 1번 논문
2017년 4월
1418
제 26권 2호 [통권:98호] 12번 논문
2017년 2월
1417
제 26권 2호 [통권:98호] 11번 논문
2017년 2월
1416
제 26권 2호 [통권:98호] 10번 논문
2017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