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8 한진수.pdf

등록자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1,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5
제 2권 0호 [통권:2호] 4번 논문
1994년 2월
14
제 2권 0호 [통권:2호] 3번 논문
1994년 2월
13
제 2권 0호 [통권:2호] 2번 논문
1994년 2월
12
제 2권 0호 [통권:2호] 1번 논문
1994년 2월
11
제 1권 0호 [통권:1호] 9번 논문
1993년 2월
10
제 1권 0호 [통권:1호] 8번 논문
1993년 2월
9
제 1권 0호 [통권:1호] 7번 논문
1993년 2월
8
제 1권 0호 [통권:1호] 6번 논문
1993년 2월
7
제 1권 0호 [통권:1호] 5번 논문
1993년 2월
6
제 1권 0호 [통권:1호] 4번 논문
1993년 2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   다음 페이지로 이동 마지막 페이지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