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8 한진수.pdf

등록자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1,61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5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8번 논문
2009년 2월
104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7번 논문
2009년 2월
103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6번 논문
2009년 2월
102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5번 논문
2009년 2월
101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4번 논문
2009년 2월
100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3번 논문
2009년 2월
99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2번 논문
2009년 2월
98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1번 논문
2009년 2월
97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0번 논문
2009년 2월
96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9번 논문
200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