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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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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한진수[jshan],현경석[2002hks]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1,6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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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75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8번 논문
2022년 6월
2074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9번 논문
2022년 6월
2073
제 31권 4호 [통권:140호] 10번 논문
2022년 6월
2072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1번 논문
2022년 4월
2071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2번 논문
2022년 4월
2070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3번 논문
2022년 4월
2069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4번 논문
2022년 4월
2068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5번 논문
2022년 4월
2067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6번 논문
2022년 4월
2066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7번 논문
2022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