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길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김홍길.pdf

등록자김홍길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2,798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185
제 23권 6호 [통권:82호] 4번 논문
2014년 12월
1184
제 23권 6호 [통권:82호] 3번 논문
2014년 12월
1183
제 23권 6호 [통권:82호] 2번 논문
2014년 12월
1182
제 23권 6호 [통권:82호] 1번 논문
2014년 12월
1181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6번 논문
2014년 10월
1180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5번 논문
2014년 10월
1179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4번 논문
2014년 10월
1178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3번 논문
2014년 10월
1177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2번 논문
2014년 10월
1176
제 23권 5호 [통권:81호] 11번 논문
2014년 10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