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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홍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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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홍길

등록일2009-02-28

조회수2,79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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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215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4번 논문
2015년 4월
1214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3번 논문
2015년 4월
1213
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2번 논문
2015년 4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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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2호 [통권:84호] 1번 논문
2015년 4월
1211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5번 논문
2015년 2월
1210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4번 논문
2015년 2월
1209
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3번 논문
2015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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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24권 1호 [통권:83호] 12번 논문
2015년 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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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