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사후행동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양정은,김봉석[herz5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6 양정은.pdf

등록자양정은,김봉석[herz5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94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795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0번 논문
2020년 2월
1794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9번 논문
2020년 2월
1793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8번 논문
2020년 2월
1792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7번 논문
2020년 2월
1791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6번 논문
2020년 2월
1790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5번 논문
2020년 2월
1789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4번 논문
2020년 2월
1788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3번 논문
2020년 2월
1787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2번 논문
2020년 2월
1786
제 29권 2호 [통권:122호] 1번 논문
2020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