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-수행도 분석

저자 : 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5 윤경일.pdf

등록자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865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7번 논문
2020년 6월
1864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6번 논문
2020년 6월
1863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5번 논문
2020년 6월
1862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4번 논문
2020년 6월
1861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3번 논문
2020년 6월
1860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2번 논문
2020년 6월
1859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1번 논문
2020년 6월
1858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10번 논문
2020년 6월
1857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9번 논문
2020년 6월
1856
제 29권 4호 [통권:124호] 8번 논문
202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