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-수행도 분석

저자 : 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5 윤경일.pdf

등록자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5
제 5권 1호 [통권:6호] 4번 논문
1996년 8월
54
제 5권 1호 [통권:6호] 3번 논문
1996년 8월
53
제 5권 1호 [통권:6호] 2번 논문
1996년 8월
52
제 5권 1호 [통권:6호] 1번 논문
1996년 8월
51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7번 논문
1996년 2월
50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6번 논문
1996년 2월
49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5번 논문
1996년 2월
48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4번 논문
1996년 2월
47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3번 논문
1996년 2월
46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2번 논문
199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