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-수행도 분석

저자 : 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5 윤경일.pdf

등록자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05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8번 논문
2009년 2월
104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7번 논문
2009년 2월
103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6번 논문
2009년 2월
102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5번 논문
2009년 2월
101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4번 논문
2009년 2월
100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3번 논문
2009년 2월
99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2번 논문
2009년 2월
98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1번 논문
2009년 2월
97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10번 논문
2009년 2월
96
제 18권 1호 [통권:47호] 9번 논문
2009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