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-수행도 분석

저자 : 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5 윤경일.pdf

등록자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15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0번 논문
2004년 6월
314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9번 논문
2004년 6월
313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8번 논문
2004년 6월
312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7번 논문
2004년 6월
311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6번 논문
2004년 6월
310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5번 논문
2004년 6월
309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4번 논문
2004년 6월
308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3번 논문
2004년 6월
307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2번 논문
2004년 6월
306
제 13권 2호 [통권:24호] 1번 논문
2004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