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-수행도 분석

저자 : 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5 윤경일.pdf

등록자윤경일,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09-07-17

조회수2,76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8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3번 논문
2005년 9월
38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2번 논문
2005년 9월
38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번 논문
2005년 9월
382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7번 논문
2005년 6월
381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6번 논문
2005년 6월
380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5번 논문
2005년 6월
379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4번 논문
2005년 6월
378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3번 논문
2005년 6월
377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2번 논문
2005년 6월
376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1번 논문
2005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