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
저자 : Jin Huh , So Yon Lee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964.pdf
등록자
Jin Huh , So Yon Lee
등록일
2009-05-29
조회수
1,577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741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1번 논문
관광학부학생들의 전공분야 현장실습에 관한 연구:
2009년 12월
740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10번 논문
호텔직원들의 직장-가족갈등, 가족-직장갈등, 직무스트..
2009년 12월
739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9번 논문
한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경로파워가 가맹점의 갈등, ..
2009년 12월
738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8번 논문
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이 고객의 행..
2009년 12월
737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7번 논문
호텔기업에서의 지식경영 순환활동에 대한 탐색적 접근
2009년 12월
736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6번 논문
호텔레스토랑 분위기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..
2009년 12월
735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5번 논문
호텔 컨벤션에서의 양식메뉴, 푸드 스타일링, 테이블 웨..
2009년 12월
734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4번 논문
특급호텔 고객 시장세분화와 브랜드선호 결정요인에 관..
2009년 12월
733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3번 논문
호텔 이용 경험이 고객만족, 소비자-브랜드관계에
2009년 12월
732
제 18권 6호 [통권:52호] 2번 논문
동영상 UCC(User Created Contents)의 즐거움과 브랜드 애착이
2009년 12월
141
142
143
144
145
146
147
148
149
1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