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
저자 : Jin Huh , So Yon Lee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964.pdf
등록자
Jin Huh , So Yon Lee
등록일
2009-05-29
조회수
1,577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761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4번 논문
한국 숙박업 통일회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
2010년 2월
760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3번 논문
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..
2010년 2월
759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2번 논문
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..
2010년 2월
758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1번 논문
지역산업연관모델을 이용한 경북한방의료관광의 경제적..
2010년 2월
757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10번 논문
특급호텔의 지식경영시스템, 직원의 목표지향성과 성과..
2010년 2월
756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9번 논문
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특성과 고용관계특성이 직무몰..
2010년 2월
755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8번 논문
프랜차이즈 본부의 권력행사가 가맹점의
2010년 2월
754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7번 논문
서비스 레지던스의 호텔시장 진출에 대한
2010년 2월
753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6번 논문
호텔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2010년 2월
752
제 19권 1호 [통권:53호] 5번 논문
온라인 오락 여가활동이 여가만족, 고독감 및
2010년 2월
141
142
143
144
145
146
147
148
149
1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