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, 한국태도,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
저자 : 이연정, 이수범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5.pdf

등록자이연정, 이수범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2,54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05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4번 논문
2004년 2월
304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3번 논문
2004년 2월
303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2번 논문
2004년 2월
302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1번 논문
2004년 2월
301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10번 논문
2004년 2월
300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9번 논문
2004년 2월
299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8번 논문
2004년 2월
298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7번 논문
2004년 2월
297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6번 논문
2004년 2월
296
제 13권 1호 [통권:23호] 5번 논문
2004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