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45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6번 논문
1999년 8월
144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5번 논문
1999년 8월
143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4번 논문
1999년 8월
142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3번 논문
1999년 8월
141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2번 논문
1999년 8월
140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1번 논문
1999년 8월
139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0번 논문
1999년 8월
138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9번 논문
1999년 8월
137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8번 논문
1999년 8월
136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7번 논문
199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