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45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3번 논문
2006년 5월
444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2번 논문
2006년 5월
443
제 15권 2호 [통권:32호] 1번 논문
2006년 5월
442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9번 논문
2006년 2월
441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8번 논문
2006년 2월
440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7번 논문
2006년 2월
439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6번 논문
2006년 2월
438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5번 논문
2006년 2월
437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4번 논문
2006년 2월
436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3번 논문
2006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