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, 차별성,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7 이은용.pdf

등록자이은용[cfmarius],이수범[lesoobum]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0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95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9번 논문
2007년 2월
494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8번 논문
2007년 2월
493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7번 논문
2007년 2월
492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6번 논문
2007년 2월
491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5번 논문
2007년 2월
490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4번 논문
2007년 2월
489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3번 논문
2007년 2월
488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2번 논문
2007년 2월
487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번 논문
2007년 2월
486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6번 논문
200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