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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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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9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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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35
제 4권 2호 [통권:5호] 1번 논문
1996년 2월
34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3번 논문
1995년 2월
33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2번 논문
1995년 2월
32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1번 논문
1995년 2월
31
제 3권 0호 [통권:3호] 10번 논문
1995년 2월
30
제 3권 0호 [통권:3호] 9번 논문
1995년 2월
29
제 3권 0호 [통권:3호] 8번 논문
1995년 2월
28
제 3권 0호 [통권:3호] 7번 논문
1995년 2월
27
제 3권 0호 [통권:3호] 6번 논문
1995년 2월
26
제 3권 0호 [통권:3호] 5번 논문
1995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