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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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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9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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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1998년 8월
122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3번 논문
1998년 8월
121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2번 논문
1998년 8월
120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번 논문
1998년 8월
119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3번 논문
1998년 3월
118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2번 논문
1998년 3월
117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1번 논문
1998년 3월
116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0번 논문
1998년 3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