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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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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9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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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45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6번 논문
1999년 8월
144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5번 논문
1999년 8월
143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4번 논문
1999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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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3번 논문
1999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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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2번 논문
1999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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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1번 논문
1999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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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0번 논문
1999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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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8권 2호 [통권:11호] 9번 논문
1999년 8월
137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8번 논문
1999년 8월
136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7번 논문
1999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