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 주현식.pdf

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86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201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5번 논문
2024년 6월
2200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6번 논문
2024년 6월
2199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7번 논문
2024년 6월
2198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8번 논문
2024년 6월
2197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9번 논문
2024년 6월
2196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0번 논문
2024년 6월
2195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1번 논문
2024년 6월
2194
제 33권 3호 [통권:153호] 12번 논문
2024년 6월
2193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7번 논문
2024년 4월
2192
제 33권 2호 [통권:152호] 6번 논문
2024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