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 주현식.pdf

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2,91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85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5번 논문
2006년 12월
484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4번 논문
2006년 12월
483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3번 논문
2006년 12월
482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2번 논문
2006년 12월
481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1번 논문
2006년 12월
480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10번 논문
2006년 12월
479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9번 논문
2006년 12월
478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8번 논문
2006년 12월
477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7번 논문
2006년 12월
476
제 15권 5호 [통권:35호] 6번 논문
2006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