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1 주현식.pdf

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2,91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785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3번 논문
2010년 8월
784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2번 논문
2010년 8월
783
제 19권 4호 [통권:56호] 1번 논문
2010년 8월
782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11번 논문
2010년 6월
781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10번 논문
2010년 6월
780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9번 논문
2010년 6월
779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8번 논문
2010년 6월
778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7번 논문
2010년 6월
777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6번 논문
2010년 6월
776
제 19권 3호 [통권:55호] 5번 논문
2010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