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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가치, 고객만족, 충성도와의 영향관계

저자 : 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Hotel Restaurant LOHAS Image,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and Loyalt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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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주현식 권용주 이성호

등록일2009-05-31

조회수1,9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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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2095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7번 논문
2022년 8월
2094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8번 논문
2022년 8월
2093
제 31권 06호 [통권:142호] 9번 논문
2022년 8월
2092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1번 논문
2022년 7월
2091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2번 논문
2022년 7월
2090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3번 논문
2022년 7월
2089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4번 논문
2022년 7월
2088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5번 논문
2022년 7월
2087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6번 논문
2022년 7월
2086
제 31권 5호 [통권:141호] 7번 논문
2022년 7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