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92.pdf

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
제 1권 0호 [통권:1호] 3번 논문
1993년 2월
4
제 1권 0호 [통권:1호] 2번 논문
1993년 2월
3
제 1권 0호 [통권:1호] 1번 논문
1993년 2월
2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2번 논문
2010년 10월
1
제 19권 5호 [통권:57호] 1번 논문
2010년 10월
첫 페이지로 이동 22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221    2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