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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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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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1998년 8월
122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3번 논문
1998년 8월
121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2번 논문
1998년 8월
120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번 논문
1998년 8월
119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3번 논문
1998년 3월
118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2번 논문
1998년 3월
117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1번 논문
1998년 3월
116
제 7권 1호 [통권:9호] 10번 논문
1998년 3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