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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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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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35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6번 논문
1999년 8월
134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5번 논문
1999년 8월
133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4번 논문
1999년 8월
132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3번 논문
1999년 8월
131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2번 논문
1999년 8월
130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번 논문
1999년 8월
129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0번 논문
1998년 8월
128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9번 논문
1998년 8월
127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8번 논문
1998년 8월
126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7번 논문
1998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