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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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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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주제발행일
185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2번 논문
2001년 2월
184
제 10권 1호 [통권:14호] 1번 논문
2001년 2월
183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20번 논문
2000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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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0년 8월
181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8번 논문
2000년 8월
180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7번 논문
2000년 8월
179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6번 논문
2000년 8월
178
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5번 논문
2000년 8월
17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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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0년 8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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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9권 2호 [통권:13호] 13번 논문
2000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