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연구노트)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

-Seoul Plaza Hotel NCSI(국가 고객 만족 지수) 상승 사례-

저자 : 김광욱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92.pdf

등록자김광욱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629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45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3번 논문
2004년 12월
344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2번 논문
2004년 12월
343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1번 논문
2004년 12월
342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0번 논문
2004년 12월
341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9번 논문
2004년 12월
340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8번 논문
2004년 12월
339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7번 논문
2004년 12월
338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6번 논문
2004년 12월
337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5번 논문
2004년 12월
336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4번 논문
2004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