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1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2번 논문
1999년 8월
130
제 8권 2호 [통권:11호] 1번 논문
1999년 8월
129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10번 논문
1998년 8월
128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9번 논문
1998년 8월
127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8번 논문
1998년 8월
126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7번 논문
1998년 8월
125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6번 논문
1998년 8월
124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5번 논문
1998년 8월
123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4번 논문
1998년 8월
122
제 7권 2호 [통권:10호] 3번 논문
1998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