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281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4번 논문
2003년 8월
280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3번 논문
2003년 8월
279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2번 논문
2003년 8월
278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1번 논문
2003년 8월
277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10번 논문
2003년 8월
276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9번 논문
2003년 8월
275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8번 논문
2003년 8월
274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7번 논문
2003년 8월
273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6번 논문
2003년 8월
272
제 12권 2호 [통권:21호] 5번 논문
2003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