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41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9번 논문
2004년 12월
340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8번 논문
2004년 12월
339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7번 논문
2004년 12월
338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6번 논문
2004년 12월
337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5번 논문
2004년 12월
336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4번 논문
2004년 12월
335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3번 논문
2004년 12월
334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2번 논문
2004년 12월
333
제 13권 4호 [통권:26호] 1번 논문
2004년 12월
332
제 13권 3호 [통권:25호] 12번 논문
2004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