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391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9번 논문
2005년 9월
390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8번 논문
2005년 9월
389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7번 논문
2005년 9월
388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6번 논문
2005년 9월
387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5번 논문
2005년 9월
386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4번 논문
2005년 9월
385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3번 논문
2005년 9월
384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2번 논문
2005년 9월
383
제 14권 3호 [통권:29호] 1번 논문
2005년 9월
382
제 14권 2호 [통권:28호] 17번 논문
2005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