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21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5번 논문
2006년 9월
520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4번 논문
2006년 9월
519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3번 논문
2006년 9월
518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2번 논문
2006년 9월
517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1번 논문
2006년 9월
516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10번 논문
2006년 9월
515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9번 논문
2006년 9월
514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8번 논문
2006년 9월
513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7번 논문
2006년 9월
512
제 15권 4호 [통권:34호] 6번 논문
2006년 9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