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31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10번 논문
2007년 5월
530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9번 논문
2007년 5월
529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8번 논문
2007년 5월
528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7번 논문
2007년 5월
527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6번 논문
2007년 5월
526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5번 논문
2007년 5월
525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4번 논문
2007년 5월
524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3번 논문
2007년 5월
523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2번 논문
2007년 5월
522
제 16권 2호 [통권:37호] 1번 논문
2007년 5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