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8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7번 논문
2007년 12월
58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6번 논문
2007년 12월
57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5번 논문
2007년 12월
57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4번 논문
2007년 12월
57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3번 논문
2007년 12월
57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2번 논문
2007년 12월
575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1번 논문
2007년 12월
574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0번 논문
2007년 12월
573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9번 논문
2007년 12월
572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8번 논문
200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