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드 레지던스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

저자 : 김영중, 윤혜현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763.pdf

등록자김영중, 윤혜현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27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21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1번 논문
2008년 6월
620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10번 논문
2008년 6월
619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9번 논문
2008년 6월
618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8번 논문
2008년 6월
617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7번 논문
2008년 6월
616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6번 논문
2008년 6월
615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5번 논문
2008년 6월
614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4번 논문
2008년 6월
613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3번 논문
2008년 6월
612
제 17권 3호 [통권:43호] 2번 논문
2008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