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425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2번 논문
2006년 2월
424
제 15권 1호 [통권:31호] 1번 논문
2006년 2월
423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2번 논문
2005년 12월
422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1번 논문
2005년 12월
421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20번 논문
2005년 12월
420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9번 논문
2005년 12월
419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8번 논문
2005년 12월
418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7번 논문
2005년 12월
417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6번 논문
2005년 12월
416
제 14권 4호 [통권:30호] 15번 논문
2005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