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75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1번 논문
2007년 12월
574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10번 논문
2007년 12월
573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9번 논문
2007년 12월
572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8번 논문
2007년 12월
571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7번 논문
2007년 12월
570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6번 논문
2007년 12월
569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5번 논문
2007년 12월
568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4번 논문
2007년 12월
567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3번 논문
2007년 12월
566
제 16권 5호 [통권:40호] 2번 논문
2007년 1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