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695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5번 논문
2009년 6월
694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4번 논문
2009년 6월
693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3번 논문
2009년 6월
692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2번 논문
2009년 6월
691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1번 논문
2009년 6월
690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10번 논문
2009년 6월
689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9번 논문
2009년 6월
688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8번 논문
2009년 6월
687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7번 논문
2009년 6월
686
제 18권 3호 [통권:49호] 6번 논문
2009년 6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