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845
제 20권 2호 [통권:60호] 1번 논문
2011년 4월
844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7번 논문
2011년 2월
843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6번 논문
2011년 2월
842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5번 논문
2011년 2월
841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4번 논문
2011년 2월
840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3번 논문
2011년 2월
839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2번 논문
2011년 2월
838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1번 논문
2011년 2월
837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10번 논문
2011년 2월
836
제 20권 1호 [통권:59호] 9번 논문
2011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