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-브랜드 관계의 질과 긍정적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저자 : 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946.pdf

등록자한진수, 배선경, 신홍철

등록일2009-05-29

조회수1,45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955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4번 논문
2012년 6월
954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3번 논문
2012년 6월
953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2번 논문
2012년 6월
952
제 21권 3호 [통권:67호] 1번 논문
2012년 6월
951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6번 논문
2012년 4월
950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5번 논문
2012년 4월
949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4번 논문
2012년 4월
948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3번 논문
2012년 4월
947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2번 논문
2012년 4월
946
제 21권 2호 [통권:66호] 11번 논문
2012년 4월